본문 바로가기

강지영(知英)/음악

JY 강지영 - <Secret Crush ~恋やめられない~> MV 움짤

뮤비 스토리가 재밌어서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것 같아요 ㅎㅎ



CHAPTER1. She has no home.


꼬질꼬질 지영이도 이쁘기만하지영 ㅎㅎ



CHAPTER 2. She starts a job as a porter.


같은 움짤 색감 다르게 보정했어요~


짐이 무겁지영~


턱괴고 앉아 있는게 귀여워서 짧지만ㅎ


요건 조금 더 긴 버전 ㅎ


클로즈업 부분만 따로 만든거 역시 두가지 스타일의 보정입니다~



잘못했지영~ 이것두 두가지 다른 색감으로 보정



CHAPTER 3. She is fired from her first job.


짤리고 청소직원이 된 지영이 ㅎ


오↗~ 오↘~ 오↗~


손을 휘리릭~


의문의 남성 등장~


기쁘지영~



CHAPTER 4. She is invited to a party.


나중에 합짤 만들때 쓴다고 프레임을 맞추다보니 요거 짧아요 ㅎ

그래서 긴 버전도 같이 만들었지영 ㅎ


아무도 지영이 한테 관심이 없지영 ㅜ


요것도 두가지 스타일의 보정인데 처음껀 약간 매트함을 살렸고 두번째는 그냥 쨍하게 뒀어요~


긁적긁적;;


드레스 움짤도 찔까하다가 귀찮아서 지영이 얼굴만 ㅎㅎ

드레스 보고 놀랐지영 ㅎ



CHAPTER 5. She has become a completely new women.


챕터 5의 흰색 드레스와 흰색퍼 걸친 지영이는 완전 디즈니 공주님 ㅜㅜ

여기서 부터는 전부 다 보정 스타일 두가지에여!!




이 움짤은 용량이 대략 8M 정도 되서 밑에 트위터에 올릴수 있게

5M정도 되는 용량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~


사이즈를 포기하고 용량을 얻었습니다 ㅎㅎ



코 찡긋 웃음 ㅜㅜ 이쁘고 귀엽고ㅠㅜㅜ


손키스 쪽~


좋은건 크게 ㅎㅎ


여기서 부터는 진짜 페리테일 만화속 주인공 같았어요 ㅠㅠ

드레스 입고 등장하는 장면인데 뭔가 영화같고 막~






고개 살짝 기울이면서 웃는거 너무 예뻐요~ㅠ



지영이의 전매특허 코찡긋 웃음ㅋㅋ


수줍은 미소의 지영이ㅎㅎ


같은건데 중간에 플래시 터지는 장면을 빼고 만들고 그냥 만들고의 차이에요 ㅎ





마지막에 앞으로 숙이면서 웃는데 너무 귀엽 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