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한승연(Seungyeon)/드라마

171007 JTBC 청춘시대2 Ep.14 (마지막화) - 한승연 캡처+움짤





+


쏭을 향한 꿀떨어지는 눈빛 ㅎㅎ


빠질수 없는 안경낀 예은이 ㅎ 



깜짝 놀란 예은이ㅋㅋㅋ



윤선배 눈치(?) 보는 예은이(?) ㅎㅎ



피식 웃는게 너무 귀여워서ㅋㅋ 그리고 호창이한테 툭 하는것도 귀엽고 ㅎㅎ



다람쥐 같은 하메들ㅎㅎ




ㅎㅅㅇ ㄱㅇㅇ ㅠㅠ

이 헤어스타일이랑 옷색깔 때문인지 

이 장면은 햄스터보단 다람쥐가 더 생각났어요ㅋㅋㅋ


이거는 위에랑 같은 장면인데 좀 더 타이트하게 자른 버전 ㅎ



마지막 인사하는 예은이 움짤들 ㅠㅠ